본문 바로가기
로맨스,코미디영화

<오전0시,키스하러 와줘> 줄거리 결말 (2019) 하시모토 칸나 주연 로맨스영화

포ㅇ| 2021. 7. 23.
반응형

 

 

오전0시, 키스하러 와줘

 

멜로/로맨스 | 일본 | 112분 | 2020.09.28 개봉

감독 : 신조 타케히코

출연 : 카타요세 료타, 하시모토 칸나, 야기 아리사, 오카자키 사에, 스즈키 카츠히로, 사카이 와카나, 엔도 켄이치

 

 

 

 

01. 평범한 여고생 히나나

히나나는 피아노치는 것을 좋아했지만 프로가 될 보장도 없는 피아노때문에 부모님을 힘들게 하기 싫어 학업에만 열중하는 순진하고 평범한 18살의 여고생입니다. (다른 여고생들과 달리 쉬는시간에도 공부만하는 모습이 평범과는 거리가 멀어보이기도하죠..)

다른 여고생과는 다르게 히나나의 일상은 늘 같습니다. 아침일찍 일어나 식당을 운영하는 부모님을 대신해 집안일을 돋고 어린 여동생을 돌보는 지극히 착한 장녀였죠.

요즘 여고생을 포함해 인기많은 '퍼니 본' 아이돌출신 아야세 카에데에게 관심없는 척했지만 속으론 왕자님과의 달달 로맨스를 꿈꾸고 있답니다.

 

 

02. 인기아이돌출신 스타배우와의 만남

똑같은 일상을 보내던 히나나는 자신의 학교에 아야세 카에데가 촬영을 온다는 소식을 듣게됩니다.

그리고 여고생엑스트라가 필요하다는 친구를 따라 간 히나나는 꿈에 그리던 왕자님 카에데를 처음 보게되죠.

바닥에 굴러간 빈 깡통을 주어 쓰레기통에 넣으려던 히나나는 2층 창문으로 치어리딩연습을 하는 여고생들을 보고있는 카에데를 발견하게됩니다.

여고생의 엉덩이를 보며 사이즈를 중얼거리는 그의 모습을 보며 '분명 내가 잘못들었을꺼야' 라고 중얼대다가 그만 넘어지고말죠.

히나나를 본 카에데는 올라간 치마 속 팬티를 보고 '86!'이라 말하며 엄지손을 내밉니다.

히나나는 영화상영시간 전, 여동생이 좋아하는 곰돌이 인형을 갖기위해 인형뽑기에 돈을 올인 중이였고 그 모습을 보고있던 카에데는 그녀의 뒤에서 인형을 뽑을 수 있도록 도와주게됩니다.

카에데의 모습을 본 히나나는 놀라 그의 이름을 불렀고, 주위의 이목이 집중되자 카에데는 그녀의 손을 잡고 뛰게되죠. 그는 촬영전 시간을 때우고 있었으며 비키니를 입은 여자 피규어를 보며 감탄하는 카에데에게 웃으며 상냥하게 말하는 히나나에게 호감을 느끼게됩니다.

카에데와 함께 뛰면서 구두한쪽 굽이 뜯어졌지만 영화시간에 늦지않고자 뛰어갔고 영화관에서 다시한번 카에데를 만나게되죠.

카에데는 자신이 신고있던 신발을 신겨주며 망가진 신발을 가져갑니다.

그리고, 카에데는 히나나의 망가진 신발을 수선하여 학교 교실로 불쑥 찾아가 돌려주기도 하죠.

카에데는 히나나의 손등에 자신의 번호를 써주었고, 히나나는 혹여나 지워질까 밴드를 붙여두었죠.

집에돌아온 히나나는 전화를 걸어보지만 '지금 거신 번호는 없는 번호입니다.' 라는 .. 믿을 수 없는 멘트만을 듣게됩니다,

한편, 카에데는 다음 촬영들어갈 드라마의 주연으로 확정됩니다. 드라마의 상대배우는 2년전 사겼었던 여배우였죠.

카에데는 촬영을 하다가 차에서 쉬게되는데 이 때 히나나가 지나가는 모습을 보고 한걸음에 달려나갑니다.

하지만 히나나는 없는 번호를 알려준 것에 자신의 진심이 무시당했다고 생각하게되고 자리를 뜨려하죠.

이에 카에데는 자신의 진심을 보여주기위해 쫓아가서 마스크를 한채 입맞춤을 합니다. (마스크를 벗지.,.)

카에데는 놀란 히나나에게 이름을 물어보고 데이트신청을 합니다.

 

03. 국민배우와 여고생의 비밀데이트

히나나는 인기스타인 그의 집에서 식사와 영화를 보면서 첫데이트를 하게됩니다.

분위기가 무르익던 중 카에데의 매니저 시게가 집에 찾아왔고 히나나를 보게되었고 카에데는 여자친구라 소개하는데, 그 말에 히나나와 시게 모두 놀랍니다.

히나나가 돌아가고 시게는 여고생이란말에 제정신이냐며 카에데에게 잔소리를 하기시작하지만 "공기정화기 같은 아이예요" 라고 말하며 자리를 떠버리죠.

어느날, 히나나는 소꿉친구인 남자사람친구 아키라의 집에서 운영하는 꽃집 일을 돕기위해 촬영장으로 꽃배달을 가게되었고 그 곳에서 카에데의 키스씬을 보게됩니다.

 

히나나가 뛰어가버리는 모습을 본 카에데는 뒤쫓아갔고, 사과를 하게됩니다.

하지만 히나나는 멋진연기에 감동했다고 말하죠. "에? 그런데 왜 도망갔어?", "일하시는 동안 방해하지 싶지 않아서요. 그래도 제 첫키스는 아야세 씨랑 하고 싶어요"

이에 카에데는 히나나의 코에 입맞추며 추후 키스를 예약하기로합니다.

그런데, 이 둘의 모습을 창밖으로 지켜보던 이가 있었으니 바로 카에데의 상대배우이자 전 여자친구인 슈였죠.

중학교때부터 늘 서로의 생일을 챙겨주는 친구 아키라와 히카루가 히나나 옆에 있었고, 그 날은 아키라의 생일로 파티준비가 한창이였습니다.

카에데는 히나나에게 만나자고 연락을 했고, 아키라의 생파로 인해 어쩔수없게되자 친구들앞에 카에데가 나타나면서 둘의 관계를 밝힙니다.

아키라는 오래전부터 히나나를 짝사랑해왔었기에 카에데에게 충고를 하기도합니다.

이후로, 카에데의 집에 찾아가 둘은 남몰래 데이트를 즐기게되죠.

카에데가 맡은 피아니스트 역때문에 피아노악보를 보며 이야기를 나누던 중 히나나가 입양아라는 사실도 알게됩니다. 그리고 히나나에게 오고싶으면 언제든 오라며 자신의 집 열쇠를 건네줍니다.

히나나는 식당을 운영하는 부모님을 대신하여 유치원생인 여동생을 돌보는데, 엄마는 예의바르고 착하지만 자신의 속내를 터놓고 이야기하지 않는 딸에게 조금 섭섭한 맘이 들기도합니다.

히나나는 동급생들에게 카에데의 상대배우가 전여자친구임을 듣게되고 놀랍니다.

어느날, 히나나는 카에데의 집을 방문했다가 입맞춤을하고있는 카에데와 전여자친구인 슈를 보게되고 그길로 뛰쳐나갔고 그뒤를 카에데가 쫓아가지만 소용없었죠.

집으로 돌아온 카에데에게 슈는 2년전 그렇게 헤어진것에 후회하고있었고 사랑한다면서 다시 시작하자고 말합니다.

다음날, 기력없이 침대에 누워만있는 히나나가 걱정된 엄마는 아키라를 불렀고 그녀의 방에 들어간 아키라는 드디어 자신의 마음을 고백합니다.

하교길 히나나는 자신을 찾아온 슈와 대화를 하게됩니다.

카에데와 다시 사귀게되었다고 단념하라는 슈의 말에 히나나는 예쁜 슈의 미모를 칭찬하며, 카에데를 향한 진심을 말합니다. 그런 모습에 자신은 끼어들수없다고 생각한 것인지 슈는 "너 정말 바보구나~ 우리가 다시 만날 리가 없잖아.. 실은 차엿거든 그래서 너한테 분풀이도 하고 어쩌면 너희 둘 사이를 갈라놓을 수도 있겠다 싶었는데 이게뭐야 너무 바보같아서 전의를 상실했어 김빠진다~"

라며 자리를 뜹니다.

그날밤, 히나나는 아키라에게 찾아가 마음을 받아줄 수 없다고 사과합니다.

그리고 집으로 돌아와 카에데에게 전화를 할까 고민하던 중 그가 집으로 찾아왔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게되고 이후 카에데가 빌린 놀이공원에서 행복한 데이트를 하게됩니다.

구두모양 팬던트가 달린 목걸이도 선물받은 히나나의 꿈같은 데이트는 이어져가던 도중 히나나의 생일이 다가옵니다. 물론 카에데와의 약속 또한 고대하고있었죠.

04. 터져버린 스캔들기사 (결말/스포주의)

행복한 연애 도중 카에데의 스캔들기사가 터지게됩니다. 24살인 카에데가 여고생과 만나고 있다는 기사는 연예계의 큰 파급이였고, 그의 팬들마저 돌아서며 악플이 달리게되죠.

이에 자신의 잘못이라며 허둥대는 히나나를 엄마가 말립니다. "진정해. 지금간다고 상황이 달라질 건 없어"

"인터넷에 있는 내용은 다 거짓말이예요. 아야세 씨는 절 정말 아껴줬어요. 부적절한 행동은 없었다구요.

좋아하는 사람이랑 함께 있고 싶었을 뿐이예요"

이후, 카에데의 매니저 시게가 히나나를 찾아오게됩니다.

"너만 탓할 문제는 아니야. 나도 너한테 정드는 중이었고, 네가 착한 아이라는 거 안다. 그래도 이제 카에데랑은 만나지 말았으면해"

히나나는 시게를 통하여 카에데가 과거 그룹을 탈퇴하게된 이유를 듣게됩니다.

카에데는 '퍼니 본' 멤버로 배우가 되기위해 그룹을 배신했다고 알려져있었지만 실은 전국투어를 앞두고 목에 염증이 있었고, 자신때문에 전국투어가 망쳐질까봐 사실을 알리지 않게되었다고합니다. 전국투어가 끝이나고 그는 성대결절로써 더이상 가수활동이 불가능하단 진단을 받게되죠.

이에 퍼니본 다른 멤버들은 친구같이 친했던 자신들에게 사실대로 말하지 않은 카에데에게 화가나게됩니다.

"왜 말하지 않았어! 우리는 뭐 때문에 함께 있는건데?!"

카에데가 탈퇴후, 배우로써 새로운 꿈을 찾게되었고 전 멤버들에게 떳떳하게 나서기위해 성공해야한다는 이야기도 듣게됩니다.

집에 돌아와 많은 생각을 하던 히나나는 카에데와 만나 이별을 고합니다.

"제 걱정은 하지마세요.. 전 너무 기뻐요 아야세 씨가 제 첫사랑이라서요..이제..동화를 끝낼 때예요.. 지금까지 정말 고마웠어요.."

그렇게 헤어진 후 히나나가 카에데와 사귀었던 여고생이란 사실이 학교에 퍼지고 히카루와 아키라는 그런 아이들을 막아냅니다.

카에데는 기자회견장에서 자신이 일방적으로 그녀를 사랑한건 맞지만 있어서는 안될 일이였다고 사과합니다.

"앞으로 제 인생에 두번 다시는 이렇게 누군가를 좋아하는 일이 없을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제 위치를 망각하고

경솔하게 행동한 결과 그여성분은 물론 팬들에게도 상처를 줬습니다.

모든 것은 제 안일함이 초래한 일입니다. 그 여성분과 다시 만나는 일은 없을 겁니다. 배우로써 다시 시작한다는 각오로 연기에 매진하겠습니다"

05. 각자의 생활을 하던 3년 후 (결말/스포주의)

그렇게 둘이 헤어지고 각자의 생활을 하며 3년이란 시간이 흐르게됩니다.

히나나는 피아노를 계속하게되었고, 카에데는 바르셀로나 영화제에서 최우수남우주연상을 수상하게되죠. 일본인으로서는 12년만에 주연상 후보에 오르고 처음으로 수상을 받게된것이죠.

카에데에게 도착한 수많은 팬들의 편지와 선물을 보던 시게는 카에데 몰래 편지 한통을 몰래 숨깁니다.

오늘 밤은 카에데의 수상기념파티이자 히나나의 20번째 생일날이였죠.

아키라는 히나나에게 생일선물로 영화티켓을 줍니다.

파티장에서 시게는 계속해서 고민을 하다가 카에데에게 편지를 전합니다. 바로 아키라의 편지였죠.

카에데와 헤어진 히나나는 줄곧 카에데를 잊지않았고 그가 나온 영화를 챙겨볼정도였습니다.

'아야세 카에데씨 곧 히나나가 20번째 생일을 맞습니다. 이것만큼은 꼭 아셔야 할 것 같아서요. 아야세씨와 헤어진 후에도 히나나는 TV 속 당신을 변함없이 좋아하고 있습니다. 당신을 이길 수가 없네요. 우리가 어디를 가든 당신이 있으니까요. 히나나는 항상 당신 영화를 보며 힘을 얻었습니다. 분하지만 히나나에게는 당신이 필요해요. 꼭 당신이어야만 합니다. 이 티켓은 몇년전 제 생일을 축하해 준 답례입니다. '

히나나에게 줄 선물을 들고 뛰어간 카에데는 극장에 도착하지만 이미 영화가 끝난 후였고 좌절하며 계단을 내려가던 그 때 뒤늦게 내려오는 히나나를 보게됩니다.

카에데를 보고 놀란 히나나의 앞에 다가간 카에데는 "3년전에 여기서 너랑 헤어진 날 결심했어. 누구나 인정할 만한 멋진 남자가 되서 반드시 너에게 갈거라고. 항상 그리웠어. 역시 나한테는 네가 필요해" 라고 말하며 그녀에게 생일선물로 준비했었던 구두를 신겨줍니다.(구두 선물하면 도망간다던데...)

"이제부터 계속 나랑 함께 걸어가 줄래?" 라는 말에 단숨에 대답하는 히나나에게 드디어 키스를 해주면서 영화 <오전0시, 키스하러 와줘>는 끝이납니다.

<오전0시,키스하러 와줘> 영화 후기

2019년 개봉된 <오전0시, 키스하러 와줘>는 순정만화원작으로 모범생여고생과 인기스타의 연애스토리를 담은 로맨스영화입니다.

정말 뻔~한 순정만화스토리지만 사랑스런 히나나 (하시모토 칸나)를 보며 설렘가득 달달하고 무난하게 볼 수 있었죠~

잇님들도 아시겠지만 저 포이는 늘 초딩때부터 줄곧 공포물(귀신,좀비,뱀파이어)를 사랑하기에 로맨스영화를 잘 안보는데 여름,가을쯤엔 가끔씩 로맨스영화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딱 요즘 공포물도 잘 눈에 안들어고 달달한 러브스토리나 한편 보고싶어서 찾아보다가 웨이브에 옛날에 찜해두었던 <오전 0시, 키스하러 와줘>를 보게되었답니다.

여주인공인 하시모토 칸나, 이 영화로 저는 처음 알게되었는데 계속 보다보니까 너무 귀엽고 예쁜거예요...

(눈동자도 밝은 갈색이라 혼혈 오해를 받기도 했다네요~~~ ㅋㅋ)

외모가 약간 구혜선님하고 아다치 유미님(97년작 유리가면 일드때 모습)이 생각나면서 계속 여주인공 얼굴만 쳐다보게되었어요... 아이돌출신이라던데~! 아래 고딩때 모습도 예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