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29

더 메이드 결말 줄거리 / 언니의 복수인가?! 살인본능인가?! / 넷플릭스영화 ​ ​ ​ ​ 더 메이드 (2020) The Maid ​ 판타지,공포,스릴러,미스터리,드라마 태국 ㅣ 103분 ㅣ 청소년관람불가 ​ 감독 : 리 통캄 출연 : 테라빳 사자꿀(니라츠), 플로이 소르나린(조이), 사비카 차이야데즈(우마), 셰릴 크루즈(베로니카), 주려기(샌디), 황자화(룽 삭차이) ​ 한 저택에서 일하던 메이드 한 명이 귀신을 봤다며 그만두게되고 정신상담을 받으며 저택에서 무서운 여자귀신을 봤다고 말합니다. ​ ​ 조이는 이 저택에 새로운 메이드로 들어오게됩니다. ​ "제 1장" ​ 조이는 집안일은 물론 이 저택의 사는 몸이 아픈 닛을 주로 돌보는 일을 맡게되었습니다. ​ 그날 밤, 배정된 자신의 방에서 거울을 보며 메이드복을 대보던 조이는 거울에 비치는 알 수 없는 무언가를 보고 놀라게되.. 2020. 12. 29.
위시 어폰 결말 줄거리 / 7개 소원을 들어주는 박스?! 이 세상엔 공짜는 없어! 위시 어폰 Wish Upon, 2017 ​ 공포 ㅣ 미국 ㅣ 90분 ㅣ 2017.07.20 개봉 감독 : 존 R.레오네티 출연 : 조이킹(클레어), 이기홍(라이언 후이), 라이언 필립(조나단), 쉐릴린 펜, 엘리자베스 롬, 샤넌 퍼서, 시드니 파크, 앨리스 리 “네가 사라졌으면 좋겠어…” 우연히 얻게 된 뮤직박스가 7개의 소원을 들어준다는 걸 알게 된 ‘클레어’. 무심코 뱉은 말은 현실이 되고, 그녀 주변에는 끔찍한 일들이 벌어지는데… 멜로디가 들리면 저주가 시작된다 절대 소원을 말하지 말 것! ​ ​ 클레어의 엄마는 무언가를 천에 감싸 쓰레기통에 버립니다. ​ ​ 어린 클레어는 자전거를 타고 저 쪽 사거리까지 다녀오라는 엄마를 뒤로 한 채 강아지 맥스와 함께 잠시 외출 후 집에 들어오죠. ​ ​ 집 안.. 2020. 12. 26.
라이프 라이크 결말 줄거리 (2019) 인공지능 로봇? / 미스터리영화 라이프 라이크 Life Like, 2019 ​ 감독 : 조쉬 야노위즈 출연 : 스티븐 스트레이트, 애디슨 팀린, 드류 밴 에커 막대한 유산으로 완전히 다른 삶을 살게 된 제임스와 소피. 새로운 삶에 적응을 하지 못하는 소피를 위해 제임스는 인공지능 로봇 ‘헨리’를 집에 데려온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너무나도 인간다운 ‘헨리’의 모습에 소피는 미묘한 감정을 느끼고, 제임스는 점차 불안해져 간다. 그러던 어느 날, ‘헨리’는 소피에게 로봇이라면 할 수 없을 행동을 하고 만다. ​ 제임스와 소피는 경제적으론 풍족하진 않았지만 서로를 사랑해주며 행복했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막대한 유산 덕에 완전히 다른 삶을 살게되었죠. ​ 제임스는 물려받은 회사지만 낙하산 취급을 받을까 회사일에 열심이었고 소피는 넓은 .. 2020. 12. 15.
콜 줄거리 결말 (2020) 연쇄살인마의 과거전화 / 넷플릭스추천 콜 The Call, 2020 ​ 미스터리,스릴러 ㅣ 한국 ㅣ 112분 ㅣ 2020.11.27 개봉 감독 : 이충현 출연 : 박신혜(서연), 전종서(영숙), 김성령, 이엘, 박호산, 오정세, 이동휘 ​ ​ 서연(박신혜)은 어릴 적 화재로 아버지(박호산)을 잃었으며 어머니(김성령)는 병으로 인해 병원신세를 지고 있습니다. ​ (어릴 적 화재현장에 서연도 있었기에 다리에 화상흉터가 있다) ​ 서연은 아버지를 잃은 것이 모두 엄마때문이라고 원망하고 있었죠. ​ ​ 서연은 동네 딸기농장을 운영하는 성호아저씨(오정세)의 차를 타고 오랜만에 어릴적 집으로 돌아오게 되었지만 핸드폰을 잃어버리고맙니다. ​ 자신의 핸드폰으로 전화를 해보지만 돌려주면 사례비 줄꺼냐는 4가지 없는 여성의 목소리만 들을 수 있었죠. ​ 그리.. 2020. 12. 14.
팔로우 미 결말 줄거리/ 인기 유튜버 방탈출 도중 납치! 차례대로 친구가 살해당함! 경각심을 일캐워주는 영화 ​ 팔로우 미 Follow me, 2020 ​ 스릴러 ㅣ 미국 ㅣ 91분 ㅣ 2020.10.22 개봉 감독 : 윌 워닉 출연 : 키건 앨런(콜), 홀랜드 로던(에린), 로넨 루빈스타인(알렉세이), 덴젤 위테이커(토마스), 파벨 린치니코프(안드레이), 에밀리아 조리안(빅토리아), 킴벌리 퀸(로라), 도미닉 페이스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인기 있는 유튜버 ‘콜’. 10주년을 맞이하여 러시아의 억만장자에게 특별한 제안을 받고, 친구들과 함께 러시아로 떠나게 된다. 그곳에서 ‘콜’과 친구들은 이제껏 단 한 번도 본 적 없는 러시안 스타일의 색다른 방 탈출게임을 시작하게 되고, 가까스로 탈출한다. 하지만 갑작스러운 괴한의 납치로 이들은 또 다른 위험에 처하고, 이것 역시 실시간 방송이 된다. 이제 다가올 상황은 .. 2020. 12. 11.
하우스 오브 왁스 결말 줄거리 (2005) 밀랍인형의 정체는?!! 넷플릭스공포영화추천 하우스 오브 왁스 House Of Wax, 2005 ​ 공포,스릴러 ㅣ 오스트레일리아,미국 ㅣ 112분 ㅣ 2005.05.20 개봉 감독 : 자움 콜렛 세라 출연 : 엘리샤 커스버트(칼리), 채드 마이클 머레이(닉), 브라이언 반 홀트(보/빈센트), 패리스 힐튼(페이지), 제러드 파달렉키(웨이드), 존 아브라함스(댈톤), 로버트 리카드(블레이크), 데이몬 헤리맨 시놉시스 강력한 비트의 청춘 호러 평생 잊을 수 없는 공포의 2시간 감히 견딜 수 있다면 도전하라! 초대형 풋볼 게임에 참가하기 위해 길을 떠난 칼리(엘리샤 쿠스버트 분)와 페이지(패리스 힐튼 분)를 비롯한 6명의 친구들. 가는 도중 어두워져, 인근 숲에서 하룻밤 야영을 하게 된다. 모두들 흥겨운 마음으로 캠핑을 즐기지만 칼리만 유독, 남자친구 .. 2020. 12. 3.
슬립오버 결말 줄거리 (2020) 그녀의 화려한 과거! 남편은 아내에게 속았다?! / 넷플릭스영화추천 슬립오버 The Sleepover, 2020 ​ 액션,모험,코미디 ㅣ 미국 ㅣ 100분 감독 : 트리시 시에 출연 : 새디 스탠리, 맥스웰 심킨스, 크리 시키노, 루카스 제이, 말린 애커맨 ​ ​ 가족사를 이야기하는 수업시간에 케빈은 영화 마션의 내용을 발표하며 할아버지의 이야기라고 말합니다. ​ ​ 케빈의 누나 클랜시는 첼리스트를 꿈꾸고 있는 동시에 동급생 트래비스를 좋아하고있죠. ​ 케빈은 학교 화장실에서 급 춤을 추고 그 모습을 8학년 아이들이 인스타그램 라이브로 찍고 있었죠. ​ 케빈은 당황하며 도망가고 케빈의 엄마 마고는 이날 학교 점심시간 봉사자였죠. ​ ​ 마고는 어린동생을 괴롭히지 말라며 무섭게 경고를 합니다. ​ "너희보다 어린 애를 괴롭혀서 되겠니?" "아줌마가 ​ "일단 너희 부모가 .. 2020. 12. 2.
더 위치스 줄거리 결말 (2020) 앤 해서웨이 하드캐리.. 더 위치스 The Witches ​ 모험, 코미디, 가족 ㅣ미국 감독 : 로버트 저메키스 출연 : 앤 해서웨이, 옥타비아 스펜서, 스탠리 투치, 크리스 록, 찰스 에드워즈, 필립 스팰 ​ ​ 마녀는 실제로 존재하며 우리들 사이 가까이에 인물 중 하나 일수도 있다는 이야기를 하며 영화 가 시작됩니다. ​ 이야기를 하고 있는 사람은 1968년 어린시절 교통사고때문에 부모님을 잃게되고 외할머니와 함께 살게되죠. ​ ​ 외할머니는 강인한 분으로 아이가 잘못했을 때는 엄하게 주저함이 없었고 아이가 필요로 할 땐 꽉 안아주었습니다. ​ ​ 부모를 잃은 아이는 음식에 손을 대기 까지 시간이 걸렸고, 외할머니 덕분에 차즘 아픔을 이겨내며 새로운 생활을 받아들입니다. ​ 그리고, 외로울 아이에게 외할머니는 데이지란 이름.. 2020. 12. 1.
영화 돌멩이 줄거리 결말 (2018) 나 믿어요?! / 사회적문제표현 짱! ​ 돌멩이 STONE SKIPPING, 2018 ​ 드라마 ㅣ 한국 ㅣ 106분 ㅣ 2020.10.15 개봉 감독 : 김정식 출연 : 김대명(윤석구), 송윤아(김선생), 김의성(노신부), 전채은(장은지), 이중옥(용덕), 김진곤(경준), 한수현(진환), 박성일(해철), 박대원(근수), 이진희(은지엄마) 몸만 어른, 지능은 8살인 어른아이 ‘석구’와 가출 소녀 ‘은지’가 친구가 되다! 다정한 이웃, 절친한 친구들이 있는 마을에서 정미소를 운영 하고 있는 '석구(김대명)'는 8살 정도의 지능을 가진 30대 청년이다. 마을 잔치에서 소매치기로 오해를 받게 된 가출소녀 '은지(전채은)'를 본 ‘석구’는 진짜 범인을 찾아내고 둘은 서로에게 보호자 겸 친구가 되기로 한다. ‘은지’를 보호하고 있던 쉼터의 '김선생(.. 2020. 12. 1.
반응형